암만 망한회사 재고 땡값처리 한다지만 아이스팬츠 한개 2만원이21세기 물가맞냐능 ㄷㄷ 난 일단 누가 사달래서 3개 질렀다능.
암만 망한회사 재고 땡값처리 한다지만 아이스팬츠 한개 2만원이21세기 물가맞냐능 ㄷㄷ 난 일단 누가 사달래서 3개 질렀다능.
본사 홈피(Verbero.com)에서 작년 클리어런스 막판에 usd10에 팔았습니다. 글러브, 스케이트 usd25 언저리에 팔았고요.
정말 이가격에 파는건가 하고 직구했는데, 진짜 오더군요(배대지 통해). 심지어 글러브는 하나 윗급모델로(4roll-->HG80)
품질은 제가 보기엔 원래 usd99.99 받으면 안될거 같은 입문형스러운, 좀 얇은 팬츠입니다. (사이즈 대비 타이트함)
스케이트는 바워, ccm 보다 0.5사이즈씩 작고(Verbero 3.5=ccm 3.0), 1.5배 무겁고요(모래주머니 차는 효과. 단, 실제경기 사용은 좀)
글러브는 또 사이즈대비 많이 큽니다(초딩용 11인치인데 제손도 헐렁할 정도)
하지만 초급한테는 세일가격에 산다면, 매우 고가성비 제품들입니다.
클리어런스 종료이고, 홈피에서 판매는 안하든데, 망한줄은 몰랐습니다. 망한거 맞나요?
버베로 가격이 너무 싸서 하키트론이 인수후 강제 폐업시켰다고 합니다 ㅎ
망한건 아닌데.... 몇달전에 트론사장님이랑 이야기 했었는데 스케이트 신제품 출시하느라 바쁜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홈페이지는 이전 NHL 컨트랙 선수들 사진이 올려있긴한데, 계약은 끝난걸로 알고있습니다.
아직 트론에 전화하면 브랜드별로 번호가 다르게 연결되요.
위에 박아름형님 답변은 틀렸습니다 ㅋ
페북으로 알려드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