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그냥 포기하는게 좋을거 간네요...가격도 가격이고 기간도 기간이고...그리고 확실하게 장담을 할수 없다고 하네요..케나다 샵에다 문의결과입니다..암튼 힘들다고 하네요..
일반
2008.10.07 10:38
중간업체 통해서..본(골리회사) 구형 싸이즈 케처 브로커 커스텀이 가능한지 문의결과..
조회 수 369 추천 수 0 댓글 11
- ?
-
?
본이 왜 그럴까요? 이글은 구형이든 신형이든 가다가 있으니 다 만들어주던데. 가격도 갖고. 단, 구형 사이즈가 너무 무거워서 한번 신형 쓴 사람들은 잘 안돌아간다고 하더군요. 물론 통계이기 때문에 예외도 있겠지만요......
-
?
패드는 저라도 신형 쓰지만..케처하고 브로커도 그런가요? usa님..
-
?
왠만하면 만들어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
?
다만, 처음부터 구형 사이즈가 나오지 않은 제품인 경우에는 어려울 것 같네요.
-
?
벨로3로 커스텀 하려고 했는데..구할수 없다고 하고요..에픽5000이든 머든 그냥 구할수만 있다면 머든지 구한다고 해도 구할수 없다고 하네요..그냥 쓰던거 쓰려고요...저처럼 마바리 골리 실력없어 골먹지..케처좀 더 커진다고 머 얼마나 달라 질가요..ㅎㅎ
-
?
암튼 본은 커스텀 자체를 포기해야지 십네요..어짜피..2~~3년 지나면 다른 골리 분들도 장비 사야할때..미리 신형제품 적응해 두는편이...케처 2~3센치 차이로 비켜 나가서 골인 당할때 기분 더럽기는 하데요..
-
?
만들어줍니다. 직접 본회사에 메일 보내보세요. 샾에서는 재고가 없을뿐 그렇게 이야기 할수도 있습니다.
-
?
만들어 준다고는 하네요..단 가격이 장난 아니라고 하네요..ㅡㅡ..
-
?
캐나다에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인건비 장난 아니구요. 그런 커스텀 만들면 다른 제품들이 일단 좀 밀려나야 하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더 작은 사이즈에 길들여진 미국이나 캐나다 대학교, 고등학교 프로 골리들에 대한 플레이어의 평가는 골리들이 너무 빨라 졌다는 현실입니다. 요새는 슛을 쏴도 패드 바로 위로 쏘려하고 아니면 맞고 들어갈 수 있는 곳으로 의도적으로 쏘더군요.
참고로 저희 큰넘도 작은게 더 잘 움직일 수 있다고 좋아합니다. 크면 3피리어드에 팔 움직이기가 힘들다 하더군요. 그리고 큰 사이즈 간혹 재고 있는곳도 있습니다.
-
?
넹...하긴 3피가 아니라..2시간정도 운동한다 치거나..빡신팀 만나면..그냥 쓰던거 써야죠..나뿐 장비도 아니고..ㅎㅎ..
가격도 싸고 중고제품 잘보면 좋은거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