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곳에서 도와달라고 말씀드리고, 장비들만 받아가고, 사람들만 데려가고,
장비들은 어찌 어떻게 쓰고 있는지, 도와달라며 데려간 사람들은 잘 지내고 있는 건지,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계시지는 않을까 하여
끼친 위키드 활동 보고 합니다!! ^^
2013년 4월~11월 청소년 위키딩 1기.
청소년 위키딩을 시작한 4월에는 아이스하키 장비 자체가 마련되지 않아 국제스케이트장에서 스케이트만 대여해 운동을 했었습니다.
청소년 위키딩을 진행하며, 이곳 저곳에서 장비를 기부받아 우선은 청소년 멘티들, 후에는 정서 멘토들까지 다 같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13년 5월 경부터 하키러브와 주변 지인들을 통해 장비들은 기부 받고, 저희를 도와 함께 위키드를 이끌어 나가실 기술 멘토 분들을 모았습니다.
일반인들이 아이스하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위키딩 1기가 시작되는 2013년 9월 전까지 장비들이 세팅되고,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장비창고가 마련되어야 해서 많이 바쁘고 정신없었습니다. ㅠㅠ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 장비들과 장비창고를 세팅하여 2013년 9월 체험 위키딩 1기가 시작되었고,
10월 27일에는 '끼친 위키드'에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을 모시고 창단식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소치올림픽이 다가옴에 따라 빙상 국가대표 선수들의 훈련을 위해 11월부터 링크장 대관이 불가능하게 되어 부득이하게 2014년 3월부터 시작되는 2기에 다시 함께 하기로 하고 체험 위키딩 1기가 중단되었습니다.
2014년 3월부터 총 10개월 과정으로 청소년 위키딩 2기가 시작되었고,
5개월 과정으로 체험 위키딩 2기가 시작되었습니다.
6월엔 위키드인들이 모여 체육대회도 하고, 간간히 대청소도 하고, 장비들도 정비하며 체험 위키딩 2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8월에는 지금까지 저희에게 도움을 주신 분들게 보답하고자, 변선욱 전 상무 감독님과, 최우식 골리코치님을 모시고 특별레슨을 진행했습니다.
위키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기술멘토와 정서멘토들이 모여 대전으로 원정게임도 다녀오고, 다음 기수를 맞이하기 전, 장비 빨래도 마쳤습니다.(내 장비는 언제 빨지...... ㅠㅠ)
지금은 체험 위키딩 3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순서대로 차근 차근 써드리기 위해 이곳 저곳 뒤지다 보니 그간의 일들이 주마등같이 스쳐가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
정말 이곳의 많은 하키어분들의 도움이 없었더라면 이만큼까지 이뤄내지 못했을....... ㅠㅠ
사실 매주 각기 달리 진행되는 위키드를 끌어가느라 정신이 없어서 자주 보고하지는 못하겠지만, 이왕이면 저희들 소식 많이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참!! 장비 기부는 지속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어린이 ~ 성인세트 35세트, 유아 4세트 총 39세트 정도 만들어져있는데
수리해야 하는 장비들이 계속 나와서 장비 기부는 꾸준히 받아야 할 것 같더라고요.
혹 남는 장비들은 가끔 벼룩시장을 열어 필요한 분들께 팔고 수익금은 운영비로 쓸 예정입니다.
아래 연락처들 중 원하는 사람 골라잡아 연락하시면 됩니다.
마시면서 배우는 랜더~엄 게임~
아이쿠우 이거 버릇이....
장비팀장 이용우 010-6693-4911
기술팀장 이영화 010-4422-5581
체험팀장 조규영 010-4401-8802
위키드 소개글
http://cafe.naver.com/kkitchen/1898
* 관련정보
• 홈페이지 : http://www.kkitchen.co.kr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kkitchenpage
(중간 중간 사진을 넣고 싶었으나, 파일이 두 개로 한정되어있는 것 같아 하나로 다 묶어버렸습니다. ㅎ)